|2646|2 모두투어여행사 좋은곳.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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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벨]'럭셔리 대명사' 한진관광, 저가 공세에 흔들
  • 업계를 대표하던 위상은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종합여행사와 저가 정책을 펼치는 온라인 기반 신생사 선전으로 이전만 못하다. 지난해 매출액은 376억 원으로 전년대비 2.3% 소폭 줄었다. 지난 몇 년 간 외형이...
  • 올 추석 선물, 국민관광상품권은 어떨까···전국 1만5000여 가맹점 사용
  • ◇패키지여행, 숙박, 면세쇼핑까지 국민관광상품권은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여행박사, 파랑새투어 등 주요여행사와 전국 8,000여개 여행사 대리점에서 패키지 여행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자유여행을...
  • 여행업계 허니문여행 영역 축소
  • 허니문 전담팀이 있었던 모두투어는 현재 개별여행사업본부에 작은 조직으로 축소됐다. 하나투어 또한 허니문팀이 전담 조직으로 운영됐지만 현재는 허니문과 골프를 묶어 테마여행상품을 운영하는 조직으로...
  • [더벨]노랑풍선, '10년 염원 IPO' 이번엔 이룰까
  • 국내에 상장된 10여 개의 여행사 중 직상장한 곳은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롯데관광개발 등 손에 꼽을 정도로 적다. 대다수 업체들은 합병이나 지분인수 등을 통해 우회 상장했다. 노랑풍선 역시 한때 직상장뿐 아니라...
  • 여행사취업과 여행사창업 위한 스마트관광인력양성과정 개설
  • 구직자들은 하나투어나 모두투어를 비롯한 대규모 여행사의 공채뿐만 아니라 소규모의 여행사라 하더라도 전공이 무관하고 경력이 없다면 여행사 입사에 어려움이 많다. 이 때문에 여행사학원을 통해 실무능력을 키워...
블로그 뉴스 브리핑
    패키지 여행서 특산품 샀다가 울화통...환불될까?
  • 특산품 강매는 예전부터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여행박사 등 여행사들 패키지여행의 고질적인 문제로 지적됐지만 여전히 환불 및 보상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특산품 강매는 저가 패키지 상품 구조에 그 원인이...
  • 올해 뿐인 여행사 추석 특수?…출국자는 계속 늘어
  • 이에 일각에서는 올해와 같은 긴 연휴가 없는 내년에는 여행 산업의 성장세가 둔화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실제 모두투어에 따르면 추석 특수가 반영되는 올해 4분기 예상 송출객수 증가율(22%)과 올해 전체 예상...
  • 여행·호텔업계, 추석특수에 활기…10월 실적 청신호
  • 모두투어도 올 추석연휴 해외여행객이 지난해보다 약 50% 증가했다. 지역별로 분석한 결과 동남아 지역 증가율이 79.2%로 가장 높았으며 유럽, 미주, 일본 지역도 70%대 이상의 상승률을 보였다. 여행사 관계자는 "장기간...
  • 이커머스업계 '10일 황금연휴'에 여행상품 '대목'
  • 현재 '모두투어' '현대카드프리비아' '인터파크투어' '노랑풍선' '웹투어' '탑항공' 등 10개 전문 여행사업자와 제휴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추가로 전문 여행사 2곳을 입점시킬 예정이다. 김수경 SK플래닛 MD3본부장은...
  • [더벨]'거품 뺀' 노랑풍선, 이례적 폭풍성장
  •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양강 체제'가 굳건한 국내 여행업계에서 단기간 입지를 굳힌 종합여행사는 찾아보기 힘들다. 노랑풍선은 인지도 제고를 위해 톱스타를 기용하는 등 마케팅에 대규모 비용을 집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