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69|2 무료강의 좋은곳.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

justsell.co.kr

Qna
    소방설비기사 무료강의 하는곳 추천
  • ... 소방설비기사 이론에 대해서 인터넷 무료강의 하는곳 있으면 추천을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터디채널입니다.^^ 소방설비기사 무료강의는 드뭅니다. 관련 공부를 조금이라도 하셨다면, 이론이 상세하게 탑재된...
  • 토익 무료강의 들을 수 있는곳이요!
  • ... 근데 미리 좀 해놓고 싶어서 토익책을 사고 무료강의를 좀 들어볼까하는데 무료로 들을수있는 마땅한 사이트를 못찾겠어서요.... 토익무료강의 들을 수 있는 사이트 좀 알려주시고 책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제 실력은...
  • 자바 강의책 혹은 무료강의 추천 좀 해주세요
  • 자바 언어를 공부하려고 하는데 책이나 무료강의 추천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투브에 치면 많이 나옵니다. 책은 솔직히 무엇을 보건 상관없습니다. 결국 실제 문서를 보던가, 개발자들의 커뮤니티 공간등을 구글링하는게...
  • 무료로인터넷강의들을수있는사이트 좀 추천해주세요.
  • ... 전과목을 무료로 들을수있는사이트를 좀 추천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ㅠㅠㅠ 내공 100드립니다. 제발 좀 빨리... 제발좀 부탁드립니다.ㅠㅠ 안녕하세요^^ 비상교육 수박씨닷컴 선생님이에요^^ 무료사이트는 아니지만, 무료체험...
  • 동화구연지도사 무료강의... 도와주세요 ^^
  • 동화구연지도사에 관심이 많은 아줌마입니다 인터넷무료 강의를 듣고 싶은데... 길을 몰라요 도와주세요 ^^ 안녕하세요 민간자격증 동화구연지도사 공부했던 곳이 있어요 한국교육평가개발원 이란 곳인데요 사이트 한번 보시고...
블로그
    인강 무료로 보는거랑 실제강의랑 같나요?
  • ... 괜히 무료강의보고 결제했는데다르면 좀 그래서 ㅜㅜ 보통 맛보기강의랑 실제 강의랑 비슷합니다. 맛보기강의 보고 마음에 드셨다면 강의를 들어보시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1분보기 같은거는 그 뒷내용 이어서 니까 그대로고요....
  • 초등영어무료강의
  • ... 초등영어무료강의나 유튜브에서 나와있는거 없을까요? 회화도 괜찮긴한데 초등학교에서 배우는 영어로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안녕하세요 영어회화 매니저 훈입니다. 고등학생이어도 작성자님처럼 영어를 모르시는 분들이...
  • 해커스 전산회계 무료강의 어디있나요?
  • ... 없는데 무료강의라는 거 구라고 돈 주고 사야하는건가요? ㅠㅠ 저도 해커스에서 전산회계 1급 듣는데 반가워용 ㅋㅋㅋㅋ 무료 강의 많던데요? http://fn.pass.com/site/event/free_ca/event.php 여기랑 http://fn.pass.com/site/event/2015/0430/event.php...
  • 이투스 설민석 무료강의
  • 설민석 강의는 언제까지 무료인가요? 언제까지라는 제한이 없나요? 올해까지 무료이고 이투스로 가면 볼 수 있습니다. 한국사 공부에는 EBS선생님 생강 국사, 생강 한국사(근현대)가 최고의 책입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저자가 EBS...
  • 영어 ebs 무료강의 듣는 법
  • ... 영어 정말 기초부터 a b c d 부터 들을 수 있는 무료강의같은게 있나요??? 안녕하세요 초보라시니 폰으로 공부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폰은 어디서든 볼수있다는 장점이 있어 유익하실거라 생각되구요, EBS강의도 다운받아 공부하실수...
뉴스 브리핑
    경시생입니다. 무료강의 들을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 ... 언제든지 아래 네임카드를 통해 문의주세요(모바일버전은▼모양을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강남직업전문학교입니다. ebs같은 사이트를 보시면 무료로 강의를 들으실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무료강의 ebs말고는 없는건가요?
  • 무료강의 ebs말고는 없는건가요? 무료강의 일단 찾고 있는데요 ebs말고는 없나 해서요 무료강의 안되면 들을생각이긴한데 아무래도 알아보는데까진 알아봐야겠죠ㅎㅎ;; 어떤 강의들이 괜찮은지 알려주세요! 어떤 무료강의를...
  • 경찰 무료강의
  • ... 여러 강사 분들의 무료 강의와 OT강의를 선택하시고 본인에게 맞는 강사분들을 선택하여 경찰 시험을 준비하시고 중도에 하차하지 말고 끝까지 강의를 완강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정보처리산업기사 무료강의 볼수있는곳 있나요??
  • 1.정보처리산업기사 무료강의 볼수있는곳 있나요?? 2.정보처리산업기사 필기 준비와 실기준비는 어떻게 해야 효율적으로 해야하나요? 5월에 있는 필기시험에 꼭 합격하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지식iN 상담 학습플래너...
  • 이투스미 무료강의 괜찮나요?
  • 제가 중학생인데 시험 공부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수학은 학원을 다녀도 다른 과목들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이투스미에서 5일동안 무료강의 들어볼 수 있다는데 지금이라도 5일동안 이투스미 강의를 들어볼까요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