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88|2 배용준 결혼 좋은곳.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

justsell.co.kr

Qna
    유명 연예인이 나오는 꿈좀 해몽해 주세요!!
  • ... 사춘기나 결혼 연령에 다달으면 이성을 좋아헤끔 됩니다. 배용준씨가 꿈에 나옴은 님이 연예계에 관심이 있거나 소질이 있음을 나타내는 것이며 누가 유부남이건 말건 좋아하는 건 좋아할 수 있는 겁니다. 그사람이 님과 키스를 함은...
  • 배용준 혈액형 좀 알려주세요
  • ... 프로필 참고 하세요~ ^_^* 배우/탤런트 배용준 생년월일 1973년 08월 29일 본적 서울 마포구 가족사항 1남 1녀 중 1번째 결혼여부 미혼 혈액형 O 형 신체 신장-180Cm,체중-78Kg 본명 학력 배재중학교-한영고등학교...
  • 영작좀 부탁드려요.. 쉬운거예요..내공 다 드려요.....
  • ... 일본에서 인기가 높은 배용준씨가 우리나라의 전통 음식인 김치를 일본팬들에게 소개... 훗날 결혼도 하고 건강하고 예쁜 아기도 나을 것입니다. 기사에 나와있듯이 저도 다이어트에 신경을 많이...
  • 스타 11명의 프로필 좀 부탁합니다(네이버 백과사전...
  • ... 본명 배용준 성별 남자 생일 1972년 8월 29일 국적 한국 분야 배우/탤런트 소속그룹 데뷔일 1994 데뷔동기 KBS 드라마 '사랑의 인사' 결혼 미혼 가족관계 1남 1녀 중 첫째 신체 신장:180Cm, 체중:78Kg, 혈액형 : O형 학교...
  • 일본연예인중에서 우리나라나 다른나라사람이랑 결혼한...
  • ... 결혼한다고 예전에 제가 신문에서 본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 사람들은 지금도 그렇지만 서구인에게 매우 호의적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같은 동양인에 대해서는 차별하는 시각들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배용준에게...
블로그
    꿈에연예인배용준과웨딩드레스를입고결혼하는꿈은좋은...
  • 제가꿈에연예인배용준과웨딩드레쓰를입고결혼식하는꿈은좋은가요?아니면나쁜꿈인지요?소중하신답변부탁드립니다~수고하세요~^^ 님에 신상에 좋은 일이 생기고 미혼자는 천생 배필 이나 애인이 생기는 꿈입니다
  • 배용준 기부금액이 얼마죠
  • ... 성동일 -성동일은 장애인, 사회복지단체 등에서 어렵게 결혼에 골인하는 커플을 위해 무료 사회를 봐주고 있다. 배용준 -남아시아 지진 해일 피해자를 위해 써달라며 3억원을 기부 문근영 -문양은 지난달 학생복 브랜드 '아이비클럽...
  • 사주도장 추천부탁드립니다
  • ... 가능한 빨리 결혼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5월 열애 소식을 공개한 후 7월 27일 결혼해 화제를 모았던 배용준, 박수진 부부가 부모가 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배용준, 박수진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임신 초기라는...
  • 추노같은 사극드라마 추천해주세요!!
  • ... 되더라구요)-최지우,배용준 결혼못하는남자-지진희,엄정화 그저바라보다가-김아중,황정민 못된사랑-이요원,권상우 미스터굿바이-안제욱,이보영 게임의여왕-이보영,주진모 애정의조건-송일국,한가인.지성 명랑소녀성공기-장나라,장혁...
  • 인감도장 서체 질문입니다.
  • ... 가능한 빨리 결혼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5월 열애 소식을 공개한 후 7월 27일 결혼해 화제를 모았던 배용준, 박수진 부부가 부모가 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배용준, 박수진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임신 초기라는...
뉴스 브리핑
    배용준인가요노홍철인가요?
  • ... 만약 결혼을 전제로한다면 엄청 부자인 배용준이 훨씬 낫겟지만 그저 연애라면 노홍철도 나름 괜찮을듯.. 개인적으로는 배용준이 더 좋은꺼같아요. 사람 성격이 방송과 실제는 많이 다르자나요 배용준도 의외로 재밋을지도~ 전...
  • 어떤게 더어려운 확률 순서대로
  • ... (연속은 아니니깐.ㅋ) 로또 ==> 모1만번 ===> 배용준 결혼 ===> 총뺏기 ===> 대통령 대머리 ===> 깡패100 이유는 로또는 확률 적으로도 굉장히 어렵고 800만 분의 일인가? 그걸 100번 연속으로 ㅡㅡㅋ 모1반번 로또보단 쉬울 거라고 ㅡㅡㅋ...
  • 욘사마 한류열풍 원인은 ?
  • ... 좋아하는거랍니다~ 배용준씨가 이미지변신한다고 근육사진 내놨을때 일본에서 반응이 영 아니였다고합니다^-^호호 요즘도 일본 여자 결혼함 정좌하고 그러나요?ㅡ,.ㅡ;;;절대 아닌걸로 알고있는 데...일본에서 인기가 많았던...
  • 겨울연가 결말 질문 ㅠㅠ 내공100
  • ... 둘이 결혼했나여?ㅠㅠㅠㅠㅠ(제발안했기를 ㅠㅠㅠ) 질문2)맨마지막에 강준상(배용준 씨)이랑 정유진(최지우 씨)이랑 진한 키스를 하던데 그뒤에는 어떻게된다는건가요?도대체 이해를 못하겠네요.우연히 만나서 평생 사랑하면서...
  • 아기들 전용 물티슈 궁금해요..
  • ... 배용준 박수진 부부도 결혼한 지 1년 정도 지났는데 이제 아이를 가질때가 되서 그런지 선물도 받고 그러나봐요. 저도 애기 용품 구매할 때 진짜 이것저것 따지면서 신중히 구매하는데 클레보스 같은경우에는 순면100%라서 아이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