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38|2 빠른대출상담 좋은곳.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

justsell.co.kr

Qna
    인스웨이브, 신한은행 모바일 브랜치 웹 구축 성료
  • UIㆍUX로 대출신청, 통장 신규 개설, 예금 적금 가입, 카드 신청, 톡 상담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대면 실명 자동화로 고객 편의성을 확보하고 쉽고 빠른 뱅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대면 채널과...
  • ABL생명, 화상 고객서비스 이용률 40% 돌파
  • ABL생명 화상 상담서비스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고객센터나 지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보험계약 대출과... 고객들로부터 빠른 호응을 얻고 있다"며 "회사는 디지털을 기반으로 스마트한 고객서비스를 강화해...
  • [아침 신문 보기] 배달원들은 아파트 입구 '비번'을 알고 있다 外
  • 씁쓸하다'면서, '빠른 배달을 위해서는 비밀번호 공유가 필요하다'는 입장입니다. 이에 대해 거주자들은... 또, 대출 만기일이 껴 있을 때는 이달 29일에 중도 상환 수수료 없이 갚거나, 연휴가 끝난 다음 달 10일에 낼 수...
  • [기획] DACA 폐지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미국으로 돌아올 것을 권하며, 여행허가서 신청에 대해서는 변호사와 상담해보는... 또한 주최 측은 이민자들을 위한 대출 프로그램인 ‘미션에셋펀드’(Mission Asset Fund)를 소개했다. 소개...
  • 강력한 부동산 8•2대책에도 용인성복자이힐스테이트 파격할인 '인기'
  • 실수요자들의 상담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용인성복 자이&힐스테이트'는 최근 희소성이 급격히 커진 대형평수 아파트로 3년간 무이자 일부 잔금유예와 건설사에서 취득세를 지원하고 대출금 5년 거치와 분양가...
블로그
    [새통사 지식공유] 제4차 산업혁명과 AI 미래연구방향
  • 일본은 그런 빠른 자각 속에 나라 전체를 '데이터 작동사회'로의 전환을 차근차근을 준비하며, 데이터... 차 대표는 모 은행에서 대출상담에 인공지능을 접목하려고 시도했다가 포기한 예를 소개했다. 고객들이 왜...
  • [기자수첩]금융당국은 카드권유 규제 풀면서 소비자권익 생각했나?
  • 및 대출 권유 전화 및 문자를 자주 받는다는 소비자 민원은 하루이틀 일이 아니다. 온갖 유료 부가서비스 가입 절차 상 알아듣기 힘들 정도의 빠른 안내로 상담원의 안내의 맥락을 이해하지 못한 채 동의가 이뤄졌다는 민원...
  • ABL생명, '화상 고객서비스' 한 달 만에 이용률 40% 돌파
  • ‘ABL생명 화상 상담서비스’는 앱을 이용해 고객센터나 지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보험계약 대출, 해지... 고객들로부터 빠른 호응을 얻고 있다”며 “회사는 디지털을 기반으로 스마트한 고객서비스를 강화해...
  • ABL생명, 화상 고객서비스 이용률 40% 넘어서
  • ‘ABL생명 화상 상담서비스’는 앱을 이용해 고객센터나 지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보험계약 대출, 해지... 고객들로부터 빠른 호응을 얻고 있다”며 “회사는 디지털을 기반으로 스마트한 고객서비스를 강화해...
  • [VVIP를 잡아라]①0.01%의 시간을 뺏어라
  • 120평 규모에 고객 대기실과 상담룸, 세미나실, 대여금고를 갖췄고 미술품이 전시된 갤러리뱅크도 있다.... 30여 명이 넘는 자산관리 전문가와 투자, 보험, 대출 전문가로 구성된 자산관리팀이 배치해 고객에게 종합...
뉴스 브리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