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5|2 여행사광고 좋은곳.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

justsell.co.kr

Qna
    [더벨]참좋은여행, '제조업 DNA' 토대 29% 이익률 실현
  • 지난해 참좋은여행의 광고비(광고선전비+판매촉진비+판매수수료)는 116억 원으로 매출액의 28%를 차지했다. 직판여행사 1위 노랑풍선은 그 비중이 38%에 달했다. 항공권 판매에 공격적으로 나서지 않은 점도 수익 증대로...
  • [더벨]참좋은여행, '자전거' 본업 꺾은 '라이징스타'
  • 2013년을 기점으로 여행사업 부문 경쟁력이 대폭 제고됐다. 당시 업계 3~4위를 다투던 자유투어와 롯데관광개발이 신사업 실패로 사세가 가파르게 기운 틈을 파고들었다. 신문광고 위주의 마케팅을 펼치던 여행업계...
  • 추석 연휴 항공·택배·항공·상품권 등 소비자 피해주의보
  • 항공 분야는 항공편 운항이 취소됐음에도 여행사에서 이를 늦게 알려 피해가 발생하거나, 파손된 위탁... 아울러 “상품권은 할인 광고로 대량 구매를 유인하는 곳은 피하고 유효기간과 가맹점 정보 등을 확인해야...
  • '추석 황금연휴' 항공·택배·상품권 등 피해 주의
  • 구매한 항공편의 운항이 취소돼도 여행사가 늦게 알리거나 위탁수하물이 파손됐음에도 항공사에서 제대로... 상품권의 경우 상품권 판매 사업자가 할인 광고로 소비자를 유인해 묶음 구매·현금 결제를 유도한 뒤...
  • 소비자 피해주의보 발령…항공·택배·상품권 주의
  • 항공편 운항이 취소됐는데도 여행사가 소비자에게 늦게 알려 여행에 차질을 빚거나, 위탁수하물이... 인터넷 등에 '대폭 할인' 등의 광고를 내고 묶음 구매나 현금 결제를 유도한 다음 상품권을 배송하지 않는 경우까지...
블로그
    백제역사유적지구 홍보 잰걸음
  • 부여군은 국내외 여행객 유치를 위해 연초부터 박람회 및 여행사 세일즈콜, 국내외 미디어 광고 등 세계유산도시 백제역사유적지구를 알리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사드배치로 서산 대산항 무산과...
  • 소비자 피해주의보 발령, 추석 황금연휴 낭패 보지 않으려면?
  • [업다운뉴스 김민성 기자] #01 항공권 = 항공권을 판매한 여행사에서 구매한 항공편의 운항이 취소됐음에도... [사진=뉴시스] #02 상품권 = 상품권 판매 사업자가 인터넷에서 대폭 할인 등의 광고로 소비자를 현혹해 묶음...
  • 온라인서 상품권 묶음구매·현금결제땐 ‘먹튀 위험’
  • [서울신문] 작년 1689건…해마다 증가세 여행사 항공편 취소 늑장통보 車견인 2㎞ 40만원 과다청구 지난해... 판매업자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대폭 할인 등의 광고로 소비자를 유인해 묶음 구매 및 현금 결제를 유도한 뒤...
  • 추석 황금연휴 기간 항공·택배·상품권 등 소비자 피해주의보 발령
  • 피해 사례를 보면 항공편 운항이 취소됐는데도 여행사가 소비자에게 늦게 알려 여행에 차질을 빚거나... 인터넷 등에 '대폭 할인' 등의 광고를 내고 묶음 구매나 현금 결제를 유도한 다음 상품권을 배송하지 않는...
  • 추석연휴 ‘항공택배상품권’ 소비자 피해 주의하세요
  • 항공 분야의 경우 항공편 운항이 취소됐을 때 이를 여행사에서 고객에게 늦게 알리거나 파손된 위탁... 상품권을 구매할 경우 할인 광고로 상품권 대량 구매를 유인하는 곳은 피하고 유효기간과 가맹점 정보 등을...
뉴스 브리핑
    모두투어의 새로운 얼굴, 김수현
  • 대표 여행사인 모두투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크게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모두투어는 설명했다. 김수현의 공식적인 모델 활동은 11월부터 TV광고로 시작되며, 앞으로 약 3년간 온 오프라인 매체의 콘텐츠를 통해...
  • 모두투어의 새로운 얼굴, 김수현
  • 대표 여행사인 모두투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크게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모두투어는 설명했다. 김수현의 공식적인 모델 활동은 오는 11월부터 TV광고로 시작되며, 앞으로 약 3년간 온∙오프라인 매체의...
  • 성장세 주춤한 노랑풍선, 여행업종 '순풍' 탈까
  • 양일우 삼성증권 연구원은 "기존에는 B2C 여행사가 약간의 가격 차이를 통해 B2B(기업대상) 여행사와 차별화하기 어려운 환경이었다"면서 "온라인화로 광고비 지출을 줄이면서도 가격비교가 가능한 환경을...
  • 추석연휴 상품권·자동차 견인·항공·택배 소비자 피해주의보
  • 항공 분야는 항공편 운항이 취소됐을 때 이를 여행사에서 고객에게 늦게 알려 피해가 발생하거나 파손된... 상품권을 구매할 때는 할인 광고로 상품권 대량 구매를 유인하는 곳은 피하고 유효기간과 가맹점 정보 등을...
  • [스타트업의 신] 선불 지식콘텐츠 '퍼블리'
  • 지난해 예약구매 기간 동안 1천만원을 처음으로 돌파한 프로젝트는 바로 <2017 칸 국제 광고제... 그리고 출판, 여행 등 확장 가능성이 높지만 전통적인 출판사나 여행사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강화한다면 이들 역시 경쟁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