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96|2 하남시피부과 좋은곳.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

justsell.co.kr

Qna
    미사피부과 여드름 어디가 잘해요?
  •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대로 220 한강트윈1 지번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966-1 미사피부과에 대한 좋은 답변이 되었길 바랄께요~ 저도심한 여드름으로얼마전 강동역에있는 노블ooo피부과에서 치료받고있어요..ㅎ 회사언니소개로...
  • 겨털어찌하죠
  • ... 전 하남시에서 소프라노레이저로 받는데 화이트닝 제모를라고 해주는데 정말 받으면 털도 없어지지만 피부도... 경원대역에 있는 피부과에서 소프라노제모 받았어요! 생각보다 많이 따끔하기도 했지만,. 겨드랑이 5회 받고 깨끗하게...
  • 하남시피부과 좋은곳 어디 없나요?
  • ... (아토피피부염 ㅜㅜ) 그 간호사가 아에 이름까지 외워버렸어요;; 하지만 내생각에는 아토피면 롯데리아앞 원피부과 가 날듯;; 제가 거기를 잘가거든요;;^^ 그리고 다른곳은 하남시에 잘하는곳은 별로 ;;추천을 못해드릴것같아요 그럼^^
  • 코필러 국산, 수입차이
  • ... 하얀미피부과에서 맞았는데요 전 30만원주고 맞았어요 30만원으로 새로운 제 인생 ?ㅋㅋㅋㅋ 남친도 생겼어요... 예전에는 무지 아팠거든요ㅠㅠ 비용이 좀 들긴 하죠 하남시에 시청앞에 있는데서 했는데 콧대 하면 25 정도 들었던거 같아요
  • 하남시피부과 어디로 가야될까요?
  • 하남시피부과를 찾고 있는데요. 한 번 나기 시작한 여드름이 걷잡을 수 없이 나고 있어서 하남시피부과를 가보려고 하는데 직접 가보셨거나 알고 계신곳 어디 없을까요? 안그래도 주말에 결혼식 가야되는데 너무 스트레스 받고...
블로그
    레이저 제모 전문 병원이 영구 제모 해주는 병원?
  • ... 있꾸 피부과에서두 제모를 해주구 병원나름이지만 아무래도 레이저제모 전문 병원이면 더 경험이 많을수도... 소프라노레이저로 하남시에 전문 병원서 받았는데 겨드랑이 5회 5만 밖에 안해여 이게 지금 있는 털이 영구적으로...
  • 하남시 여드름흉터치료 잘하는 피부과
  • ... 여드름흉터랑 화장으로 해도 가려지지않는 큰모공들 때문에 스트레스받아요..ㅠ저도 쌩얼로 다니고 싶어요 제가 하남시쪽으로 이사온지 얼마 안되서 어디에 뭐가 있는지몰라서요..! 하남시쪽 (강동구쪽도 괜찮아요) 여드름흉터치료...
  • 사각턱 보톡스주사 받으신 분들 한테 질문드려요.
  • ... 신사역에서 가까운 피부과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보톡스는 사각턱 근육이 발달되어서... 그래서 하남시 까지 가서 맞는데 검사해주고 놔줘서 믿음이 가고 강남이라도 너무 싼덴 그렇잖아요 저두 사각턱보톡스...
  • 레이저 영구제모 유명하고 잘하고 친절한 병원
  • ... 전 하남시 까지 가서 받았는데 소프라노 레이저 정품인데 다섯번 받는데 다해서 오만원에 해주더라구요 근데... 많이 유명한지는 모르겠는데 원래 입소문이 중요하니 저는 집근처 피부과에서 소프라노제모 시술받았네연..저는 성남...
  • 모공과 잡티때문에 그런데 ;;
  • ... 보여여 피부 관리실 보다 오히려 효과 빠르고 더 싼데 전 하남시에서 받았는데 거기도 나름 소문난덴데 그래도 서울 그런데는 더 좋겠져 엘리샤 코이 포어 타이트닝 P 세럼 괜찮아요ㅎㅎ 주는 모공수축인데 잡티도 점점...
뉴스 브리핑
    하남시에서 IPL하려는데요.
  • ... IPL하려구하는데 하남시에서 피부과 어디가 잘하는지 모르겠네여; 피부과간적이 아주옛날이라..ㅎㅎㅎ 제가 피부과 다닌곳이 현대배스코아 7층인가 실로암피부과라고 다녔는데 거기가 좋은것 같아요.. 토요일에도 가면 사람이...
  • 겨땀해결책!!!!!!
  • ... 일시적으로 땀을 억제해 주는 역할이에여~ 인터넷 검색하시면 나오구요~ 피부과에서 시술하지 않는 방법외에... 되구여 하남시에 전문 하는데 있는데 아무래도서울보단 부담이 적어서 좋더라구요 여자친구 생긴것 축하드려요^^ 저도...
  • 하남시 피부과 중 여자의사 있는 곳??? (내공 50)
  • 위의 질문대로 하남시 피부과 중 여자 의사가 진료하는 곳 찾습니다~ 꼭 하남시여야 하구요!!! 많지는 않지만 내공 50 드립니다~ p.s 내공 냠냠 이따위 답변 신고 합니다 - _- 하남시 베스코아 건물에 7층에 피부과가 있습니다...
  • 볼털 제모
  • ... 저희 동네에 로즈피부과가 잇거든요 ㅎㅎ 찾아가서 상담 받고싶지만 아무것도 모르게 찾아가서 괜히 상담비만... 진지하단말이에요ㅠㅠㅠㅠ 전 거긴 잘 모르고요 전 우리동네 하남시에서 제모 받았는데 소프라노 제모인데...
  • ppc 붓기 어때요?(내공오십드리겠슴)
  • ... 졸브 방식으로 맞앗거든요 하남시에 잘하는데 소문듣고 갔는데 거기서 받으면 정말 팔뚝 옆구리 맞는데 멍두 마니... 하이닥 네이버 지식인 피부과 상담의 노성욱 입니다. 말씀하신 시술은 주사액이 직접 지방세포의 막을 벗겨...